영화 어머니 니나 해석 정보 출연진 결말, 희생의 본질은 사랑(전직요원과 모성) Mothers Day Dzien Matki, 2023 넷플릭스

어머니 니나

Mother's Day Dzien Matki, 2023

 

<<정보>>

 

’아그니에쉬카 그로코브스카 Agnieszka Grochowska‘ ’요비타 버드닉 Jowita Budnik‘ 등이 출연하고 있다.

연출/각본 ’마테우스 라코윅즈 Mateusz Rakowicz‘ 메가폰을 잡았다.

해외 5.4 평점 기록하고 있다.

 

<<개인평가>>

희생의 본질은 사랑(전직요원과 모성)

전직요원 니나는 아들 막스가 납치되자 직접 찾아나서는데..

 

 

1.니나방황(술)=욕망(절망), 막스(자녀)=미래

니나가 늘 술에 취해 폭력배들과 싸움을 벌였을 뿐만 아니라 눈앞에 자녀를 두고도 다가서지 못했단 것, 이는 미래인 자녀와 함께 존재이유를 잃은 니나의 절망, 원인은..?

과거 요원으로 활동했던 니나가 드라간을 제거해 그 조직에 쫓기다 남편을 잃게 되자, 하나뿐인 자녀만큼은 지키기 위해 위장 신분으로 어쩔 수 없는 이별을 택한 것으로, 결국 니나의 선택은 눈앞에서 아들 막스를 잃어간 절망이었던 동시에 유일하게 그 자녀를 지킬 수 있던 사랑으로, 그 절망까지 감내한 니나의 희생.

이처럼 어렵게 지켜낸 자녀 막스가 돈에 눈먼 옛 동료에 의해 함정에 빠져 납치되었다는 것, 크게는 아들 막스를 납치한 볼토조직이 마약과 인신매매 등 여러 범죄로 나라를 좀먹고 있었단 것, 이는 막스의 운명이 폴란드와 동일시, 미래는..?

 

 

2.니나희생/막스이해=사랑(미래)

아들을 지키기 위해 그간 절망을 감내했던 니나는 이번에도 자녀가 납치되는 위험에 처하자 기꺼이 목숨을 담보하는 희생으로 막스를 구해냈을 뿐만 아니라 볼토조직까지 막아내게 되었고, 서로에 대한 전혀 알지 못했던 니나와 막스 모자는 많은 시간 함께하며 서로를 이해하게 되었단 것은, 결국 사랑이 니나와 막스, 폴란드의 미래.

엔딩에서 니나가 아들 막스와 함께하게 된 식사는 이제 미래를 찾았단 강조였으나, 과거의 조직 수장을 만났단 것은 숨겨온 신분이 노출되면서 다시 니나는 아들과 함께 위험에 처하게 되었단 복선.

 

 

기본적 설정 액션, 드라마 모두 ’내 이름은 마더‘ 크게 다르지 않단 아쉬움..

내 이름은 마더(2023)

#어머니니나 #MothersDay #DzienMatki #넷플릭스

-인물 리뷰

아그니에쉬카 그로코브스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