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러브 앤 젤라토 정보 출연진 결말 해석, 나만의 길을 찾아라 Love & Gelato, 2022 넷플릭스

러브 앤 젤라토

Love & Gelato, 2022

 

<<정보>>

 

‘수잔나 스캐그스 Susanna Skaggs’ ‘토비아 드 안젤리스 Tobia De Angelis’ 등이 출연하고 있다.

연출/각본/제작 ‘브랜든 캠프 Brandon Camp’ 메가폰을 잡았다.

해외 5.2 평점 기록하고 있다.

 

<<개인평가>>

나만의 길을 찾아라

리나는 엄마의 유언에 따라 이탈리아로 여행을 떠나는데..

 

 

1.방황(리나/로렌초/알레/하워드)=욕망(절망)

리나는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좋아하는지 전혀 알지 못한 채 책에만 빠져 지낸 모범생이었고, 로렌초는 셰프란 꿈에 대한 확신이 없었단 것, 이는 꿈을 잃은 리나와 로렌초의 방황, 원인은..?

오랜 기간 암투병해온 엄마 해들리를 간호해 왔던 리나는 집과 학교, 병원만 오가며 틀에 갇힌 모범생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함께해왔던 유일한 가족 엄마를 잃은 슬픔으로 존재 이유마저 잃어갔던 것이고, 로렌초는 레즈비언 부모를 두었단 세상의 편견으로 자괴감에 놓여 원하던 셰프의 꿈으로 당당히 나가지 못했던 것.

방황에 놓인 것은 리나와 로렌초뿐..?

과거 해들리를 잡지 못한 후회로 지난 18년간 과거에 갇현 독신으로 살아왔던 하워드, 아비가 원하는 삶에 갇혀 불행하게 살아온 알레, 이들 또한 리나처럼 방황.

좀 더 본질적으론 엄마 해들리를 잃어 방황에 놓인 리나처럼 사랑 잃은 절망, 미래는..?

 

 

2.리나자존감(로렌초/하워드)=사랑(미래), 사진기/젤라토

유언에 따라 과거 엄마가 유학하며 머물렀던 이탈리아를 찾게 된 리나는 대모 프란체스카와 자신을 친딸처럼 여기던 하워드를 양부로 맞아 의지할 가족을 얻게 되면서, 또 진심으로 자신을 걱정해주던 로렌초의 응원으로 자신을 찾게 되었고, 하워드는 리나를 양녀로 맞아 18년 전의 후회에서 벗어났단 것, 마지막 리나의 진심 어린 조언으로 로렌초와 알레가 자신의 길을 찾았단 것은, 결국 사랑이 리나와 로렌초의 미래.

엄마가 남긴 사진기와 사진은, 이젠 가족이 없다 여긴 것과 달리 엄마가 남긴 추억으로, 리나의 곁엔 새로운 가족이 생겼단 것이자 엄마의 못다 이룬 꿈이었던 사진작가가 리사의 꿈이 되었단 강조,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젤라토는 괴로워하던 리나가 젤라토를 먹고 웃음을 찾은 것처럼, 정성이 많이들어가는 젤라토 자체가 사랑을 강조.

 

 

리나의 절망과 극복이 너무 가벼웠으며, 젤라토에 대한 의미부여도..

#러브앤젤라토 #LoveGelato #넷플릭스

-인물 리뷰

수잔나 스캐그스

 

+ Recent posts